안녕하세요 고객님 지아자 코리아이니다
저희 지아자는 현재 본사와 물류창고를 분리해 외부 물류창고 업체에 제품을 맡겨 놓고 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
자주 업체에 들려 상품 보관상태를 감시하고 배송을 체크 및 검열함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불상사가 일어난 것에 대해 굉장히 고객님께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. 앞으로 배송 전 상품에 대해 더욱 신경써서 출고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또한 해당 상품은 바로 교환처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잠시후에 070-4203-3791 저희 고객센터 번호로 연락 드리도록하겠습니다. 실망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
댓글목록
작성자 관리자
작성일 2019-07-04 09:21:19
평점
저희 지아자는 현재 본사와 물류창고를 분리해 외부 물류창고 업체에 제품을 맡겨 놓고 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
자주 업체에 들려 상품 보관상태를 감시하고 배송을 체크 및 검열함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불상사가 일어난 것에 대해 굉장히 고객님께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. 앞으로 배송 전 상품에 대해 더욱 신경써서 출고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또한 해당 상품은 바로 교환처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잠시후에 070-4203-3791 저희 고객센터 번호로 연락 드리도록하겠습니다. 실망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